2024년 03월 22일 네이션스리그 예선 스포츠분석 미국 VS 자메이카

Photo of author

By Jeon

안녕하세요 태산 스포츠분석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오늘경기 일정인 네이션스리그
미국 VS 자메이카 08시 경기 스포츠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미국 전력 분석

미국 팀은 최근 트리니다드토바고와의 경기에서 주력 풀백인 데스트가 퇴장 당하며 다가오는 경기에 출전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미국은 4-4-2 포메이션을 유지하며, 발로군과 레이나를 전면에 배치해 공격의 활로를 모색할 전망입니다. 여기에 백업 선수인 드 라 토레의 활약이 경기의 중요한 변수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자메이카 전력 분석

자메이카 팀은 더마레이 그레이가 캐나다전에서의 퇴장 징계로 인해 이번 경기에 결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메이카는 4-4-2 포메이션을 바탕으로, 아스톤빌라의 베일리와 풀럼의 리드를 공격의 핵심으로 삼아 득점 기회를 창출할 계획입니다. 이들 외에도 셰필드웬즈데이에서 활약하는 디숀 버나드의 기여도가 큰 관심사입니다.

태산스포츠 종합 의견

두 팀의 결장 선수를 고려했을 때, 미국은 수비진의 조직력에 큰 손실을 입었으며, 이는 경기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반면 자메이카는 그레이의 부재를 베일리, 리드, 버나드 등 다른 주력 선수들이 충분히 메울 수 있을 것으로 보여, 공백을 덜 느낄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이번 경기는 득점이 많이 나올 가능성이 높으며, 자메이카가 유리한 위치에 설 것으로 전망됩니다.

오늘의 네이션스리그분석 최종분석픽

자메이카의 승리에 베팅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총 득점이 2.5 이상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오버 배팅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