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미국야구(MLB) 스포츠 분석 캔자스시티 VS 미네소타

Photo of author

By Jeon

안녕하세요 태산 스포츠분석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오늘경기 일정인 미국야구(MLB)
캔자스시티 VS 미네소타 05시10분 경기 스포츠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유튜브채널도 함께 운영중이니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캔자스시티 전력 분석

이번 시즌 개막전에서 콜 레이간스가 첫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되었습니다. 지난해 캔자스시티로 이적한 후 5승 2패, 평균자책점 2.64로 뛰어난 성적을 거둔 바 있는 레이간스는, 특히 8월에는 황금 같은 활약을 펼쳤으나 9월에는 다소 고전했습니다. 봄 훈련 기간 동안에도 점차 타자들에게 공략당하는 모습을 보이며 불안한 전망을 남기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바비 위트 주니어의 활약에 힘입어 성적을 낸 팀이었지만, 올해는 새로운 신진 선수들의 등장으로 타선에 변화가 예상됩니다. 이는 경기를 보는 데 있어 새로운 관점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불펜진에 대한 저평가도 문제이지만, 윌 스미스가 채프먼처럼 다시 뛰어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미네소타 전력 분석

미네소타 팀에서는 에이스 파블로 로페즈가 개막전 선발로 나선다고 합니다. 지난 시즌 11승 8패, 평균자책점 3.66, 234개의 삼진을 기록하며 에이스로 자리매김한 로페즈는, 대체로 매월 초에 좋은 모습을 보이나 월말에는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그러나 지난해 캔자스시티와의 첫 경기에서 5.1이닝 동안 2안타 무실점으로 승리를 거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 미네소타의 타선은 숨겨진 홈런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올해도 이러한 모습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주전 야수들의 부상 관리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불펜에서는 요안 두란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데, 그리핀 잭스의 발전 여부가 중요한 변수가 될 것입니다.

태산스포츠 종합 의견

올해 캔자스시티는 타선이 안정감을 찾기까지 다소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 미네소타는 시즌 초부터 강력한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개막전부터 나타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이간스가 점차 한계를 드러내는 반면, 로페즈는 시즌 초반 강한 면모를 보이는 투수입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할 때 미네소타 트윈스의 승리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오늘의 MLB분석 최종분석픽

[[승패]]: 미네소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핸디]]: 미네소타가 -1.5 핸디캡으로 승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언더오버]]: 총점 7.5점을 넘길것을 보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