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K리그1 스포츠분석 인천 유나이티드 VS 대전 시티즌

Photo of author

By Jeon

안녕하세요 태산 스포츠분석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오늘경기 일정인 K리그1
인천 유나이티드 VS 대전 시티즌 14시 경기 스포츠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인천 유나이티드 전력 분석

리그 개막 이래 승리를 맛보지 못한 인천 유나이티드는, 시즌 초반 수원FC에 패배하며 불안한 출발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후 서울과 울산과 같은 강호들을 상대로 원정 경기에서 승점을 확보하며 반전의 기회를 모색 중입니다. 특히 몬테네그로 출신 공격수 무고사는 챔피언 팀을 상대로 멀티 골을 성공시키며 ‘파검의 피니셔’라는 별명에 걸맞는 활약을 펼쳤습니다. 조성환 감독 밑에서 박승호의 골이 터지는 등 팀의 경기력이 서서히 상승세를 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대전 시티즌 전력 분석

한편, 대전 시티즌은 지난 라운드 홈 경기에서 강원을 상대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새로 영입한 음라파의 골로 패배를 면했습니다. 승격 후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영입을 단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초반 성적은 기대에 못 미치는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이번 경기에서는 승점 확보가 절실한 상태이며, 음라파와 구텍 등 공격진의 활약과 함께 호사가 중원에서 이순민의 부담을 덜어주며 팀의 승리를 도모할 것입니다.

태산스포츠 종합 의견

이번 대결에서는 인천 유나이티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대전 시티즌은 이순민 선수의 부상 여파로 인해 중원에서의 안정감이 다소 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면, 인천은 이명주, 음포쿠, 문지환 등이 중원에서 활약을 펼치며 홈 경기의 이점을 살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제르소의 활약과 무고사, 천성훈의 결정력을 앞세워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의 K리그분석 최종분석픽

[[승패]] : 인천 유나이티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U/O]] : 경기 전체 흐름을 고려했을 때, 2.5 골 이상이 나올 것으로 보아 오버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