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미국야구(MLB) 스포츠 분석 텍사스 VS 시애틀

Photo of author

By Jeon

안녕하세요 태산 스포츠분석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오늘경기 일정인 미국야구(MLB)
텍사스 VS 시애틀 03시35분 경기 스포츠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유튜브채널도 함께 운영중이니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텍사스 전력 분석

앤드류 히니는 이번 시즌 첫 승을 향해 다시 한 번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지난 20일 애틀랜타 원정에서 그는 5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했는데, 그중 두 점은 홈런으로 인한 실점이었습니다. 히니의 투구는 점차 개선되고 있지만, 지난 시즌 시애틀을 상대로 보여준 부진을 극복하기에는 아직 부족함이 있어 보입니다. 반면, 텍사스 타선은 전날 경기에서 시애틀의 투수진을 철저히 분석하며 홈런 2개를 포함해 5점을 올리는 등 타이밍 좋은 장타와 희생플라이로 효율적인 득점을 해냈습니다. 특히, 신인 듀오의 활약은 팀의 사기를 북돋우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불펜진은 4.1이닝 동안 단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주력 투수인 데이빗 로버트슨의 등판이 불필요한 경기였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시애틀 전력 분석

루이스 카스티요는 쿠어스 필드에서의 최근 원정 경기에서 7이닝 동안 2안타 무실점으로 승리를 거두며 올 시즌 2승에 도전합니다. 그의 이번 성과는 특히 인상적이었는데, 지난해 텍사스를 상대로 홈에서는 다소 약한 모습을 보였음에도 원정에서 강한 면모를 지속적으로 발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애틀 타선은 전날 경기에서 상대 투수 존 그레이를 맞아 여러 찬스를 살리지 못하고 초반 1점만을 기록하는데 그쳤습니다. 득점권에서 11타수 1안타로 부진한 모습은 팀에 큰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불펜 역시 기대에 못 미치는 모습을 보였으며, 이로 인해 선수들 사이에서 실망감이 감지되었습니다.

태산스포츠 종합 의견

텍사스는 꾸준히 5할 승률을 유지하며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은 올해에도 변함없이 이어지고 있는데, 특히 히니의 부진한 모습과 달리, 카스티요는 텍사스를 상대로 원정 경기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은 시애틀이 선발 투수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또한 시애틀의 타선이 최근 좌완 투수를 상대로 약한 모습을 보이기는 하지만, 히니는 예외적인 상황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를 종합할 때, 이번 경기는 시애틀 매리너스가 승리를 가져갈 가능성이 더 높아 보입니다.

오늘의 MLB분석 최종분석픽

[[승패]] : 시애틀 승

[[핸디]] : -1.5 시애틀 승

[[U/O]] : 8.5 언더 ▼